2018년 9월 29일 토요일

일본규슈여행

2박3일 일정으로 일본 규슈를 여행하였다. 여행코스는 구로가와 온천마을-쿠쥬 하나코엔(꽃공원)-유후인-가마도지옥-구마모토성-구마모토 시모도오리 순이었다. 온천의 천국 규슈답게 훌륭한 온천이 있는 호텔에 숙박하였기 때문에 온천욕을 마음껏 할 수 있었다. 호텔의 저녁식사와 아침식사 또한 훌륭하여 맛있는 일본현지식을 실컷 먹을 수 있었다. 구마모토 시모도오리에서는 현지 돈가스 가게에서 돈가스를 사먹었다. 일본음식은 전반적으로 우리나라 음식처럼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다. 양념도 간장 정도로 맛을 내기 때문에 내 입맛에 잘 맞았다. 규슈의 온천은 매우 퀄리티가 높고 호텔의 서비스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온천욕과 함께 여유로운 힐링을 하고 싶다면 규슈를 여행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다만, 이번에 이용한 구마모토 공항은 국제공항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협소하여 입국시간이 길고 출국장의 면세점도 작고 서비스도 만족스럽지 못하여 개선이 필요해 보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