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일 목요일

경주 포항 울산 대구 여행

3박4일 일정으로 경주-포항-울산-대구를 다녀왔다. 경주 석굴암은 수학여행후 30년만에 봐서 감회가 크다. 경주-대릉원,불국사,석굴암,동궁과월지,경주국립박물관//포항-구룡포,호미곶,포항운하//울산-간절곶,대왕암공원//대구-대구근대골목,김광석다시그리기길을 둘러보았다. 경주에서는 쌈밥과 맷돌순두부, 경주찰빵, 교리김밥을 먹었고, 포항에서는 구룡포과메기와 포항물회를 먹었다. 포항 물회는 다른 어느 곳에서 먹은 것보다 저렴하고 맛도 좋은 것 같았다. 울산에서는 언양불고기와 정지동회거리에서 참가자미회를 먹었다. 대구에서는 반고개무침회거리에서 무침회와 안지랑곱창골목에서 대구막창과 곱창을 먹었다. 3박4일동안 많은 것을 보고 푸짐하게 먹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